계명대학교 직원노동조합 제16대 노조위원장
계명대학교 직원노동조합은 여러분과 항상 같이 하겠습니다.
계명대학교 직원노동조합 제16대 노조위원장 문준호 입니다.
계명대학교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계명가족 여러분, 1학기에는 창립 125주년을 맞이하여 기념행사와 학술, 봉사,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우리 대학교 성장과 발전의 과정을 돌아보고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면, 2학기에는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학기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지난 1학기 105명의 신규 교원을 임용한 데 이어 2학기를 맞아 44명의 교원을 새롭게 모셨습니다. 매 학기 각 분야에서 국내외 최고 전문가를 초빙하는 일은 대학의 학문성을 높이고, 학생들에게 시대가 요구하는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뜻깊은 일이라 하겠습니다.
개강과 더불어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선발하는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계명의 미래가 될 귀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는 우수 학생을 유치하고 핵심 인재의 양성을 위하여 모빌리티캠퍼스를 특화하고, 각종 교육 및 실습 환경을 꾸준히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대학은 급변하는 세계정세와 녹록지 않은 교육환경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런 위기를 우리는 도전과 정진의 기회로 삼아야 할 것입니다. 우리 대학에 주어진 사회적 책무를 강화하고 계명 가족 모두가 합심하여 개척자의 정신으로 나아갈 때 위기는 더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감사와 나눔이 있는 풍요로운 계절을 맞아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여러분과 가정에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계명대학교 직원노동조합 제16대 노조위원장

